Mask.. 말고 뒷부분 제품명은 읽지도 못하겠군요.
저는 팩 제품 자체를 그다지 믿지 않아요. 차라리 세안을 신경써서 해주고 말죠.
그렇지만 화장품 욕심이 많아, 잘 쓰지 않을 것을 알면서도 귀가 팔랑팔랑거려서 관심이 가는 제품은 꼭 구입하는 편이예요.
팩 씻어내는 것을 귀찮아하지만 필오프 타입은 쓰고나면 얼굴의 붉은기가 오래가서 워시오프 타입을 선호하며, 사용 시 도톰하다 싶을 정도로 충분히 발라줍니다.
요 제품 하나 사면 15~20번 밖에 쓰지 못할 듯 싶어요. 전 딱 17번 썼거든요. 두상은 크지만 얼굴면적은 나름대로 좁은 편입니다.(순전히 제 생각..;;)
쭉 짜보면 치약같은 하얀 내용물이 나오구요, 아주 미미하게 꽃향기 비슷한 인공적인 향이 나요.전 달달한 향 빼고는 모든 향을 꺼려하지만,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로만 약하게 향이 납니다.
바른 후 20분 뒤에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라는데, 이 녀석 30분이 지나도 굳을 생각을 안해요. 약간 꾸덕한 듯 점성이 느껴지는데 손을 대면 다 묻어납니다.
흐르는 물에 잘 씻겨내려가구요, 세안을 다 마치고 팩을 했는데 미끄덩한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촉촉한 느낌이 아니라 오일리한.. 뭔가 기름기가 덜 씻겨나간 듯한 느낌이예요.
선물받고는 한 번 써보고 마음에 들지 않아 서랍 속에 던져놨다가 그래도.. 혹시나 다 쓰면 좋아질까 싶어 다 쓰긴 했어요.
다 쓰는 동안 별 트러블이 없었지만 이렇다할 효과도 없는 제품입니다. 수딩효과가 있다는데 그것두 잘 모르겠구요.
팩을 하고 나면 유난히 여드름 흉터가 더 빨개집니다. 솔직히 무척 둔감한 편이라서 사용 후 여드름 흉터가 더 빨개지는건지,
아니면 피부톤이 잠깐 환해져서 여드름 흉터가 더 도드라져 보이는지는 모르겠어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원래 색으로 돌아옵니다.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이름값을 못하는 제품 중 하나일 뿐이었어요. 시슬리 다른 제품은 써보지 못했는데 브랜드 이미지만 하락했네요. -_-;; '시슬리가 좋다더라..' 하는 말을 많이 들은 터라 기대치가 높았는데 말이죠.
그래도 트러블은 나지 않았다는 점에서 별 하나 주고 싶습니다.
번들거림이 줄어들었어요.
guest(huhjy) (2002-07-26 00:00:00)
얼마 전에 시어머니께 시슬리 화장품들을(일명 신부세트?) 선물받고 받은 마스크들을 요즘 시험삼아 하나씩 발라보고 있거든요.
시슬리 마스크는 페수에서 별로 칭찬을 못받는 듯하여 (가격이 넘 비싼 탓도 있겠지요?) 종류별로 샘플만 잔뜩 얻었는데 요거 좋네요.
아침에 넘 번들거려서 저녁에 뭐 바르고 자기도 참 부담스러운데 요넘을 정성껏(!!) 발라준 담날은 아침에 번들거림이 별로 없어요.
뭐 효과야 마사지를 받아도 하루뿐인 저에게 담날만이라도 피지분비가 줄어든다니 넘 신나는 일이죠. 정말 담날은 기름종이를 쓰는 양이 팍 줄어들거든요.
필름샘플이기 땜에 퍽퍽 다 발랐지 만약 저 쪼그만 튜브를 구입한다면 절대 이렇게 퍽퍽 쓰지 못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