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느낌도 들고 예전보다 얼굴도 훨씬 맑아진 느낌으로 보아 각질제거효과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guest(arijuhee) (2005-05-16 11:20:12)
도매업을 하시는 아버지께서 클리오치약 두개에 사은품인지 그냥 세트제품인지는 모르지만 이 제품이 같이 껴있는 걸 얻어오셨어요.
그것도 정품이 들어있더군요.
마침 스크럽이 필요했던지라 왠떡이냐!!!!!하고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버지께 "마침 필요했는데 울 아빠는 어떻게 척척 알고 갖다줘요~~~~~>.<"하는 애교섞인 감사의 표시도 잊지 않았구요-_-;(저희 아버지는 이런걸 즐기시는;;)
아무튼 정말 반가운 마음으로 뚜껑을 열었을때 처음으로 느껴지는건 맛있는 풍선껌냄새였습니다.
거기다 딸기우유색에 좀 되직하게 나오는 내용물은 마치 튜브로 나오는 껌을 연상시키는것 같아서-_-;
입에 짜넣고 싶더라구요;
물론 얼굴에 문지르는 동시에 느껴지는 많은 양의 스크럽알갱이들은 그런 생각들을 없애기에 충분했습니다.-_-;(으적으적 씹힐거야;라고;)
정말 스크럽제 안에는 알갱이들이 꽉꽉 차있어서 이것들이 확실하게 각질제거를 해주겠구나 내지는 자극이 꽤 되겠는걸?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게 의식적으로 생각해서 살살 문질렀는지 자극이 있다는 생각은 별로 들지 않았습니다.
사용후에는 촉촉한 느낌도 들고 예전보다 얼굴도 훨씬 맑아진 느낌으로 보아 각질제거효과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팔꿈치나 무릎에 사용해보았을때도 예전보다 더 보들보들해진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돌리는 방식의 뚜껑인데 여기까지는 별로 불만은 없습니다.
하지만 뚜껑 안쪽이 입구가 있는 부분말고 둘레에 빈 공간에 물이 고입니다.
아까도 잠깐 제품을 보려고 들었는데 이번에 제품이 놓여있던 자리를 세면대쪽에서 욕조쪽으로 옮겨놓았더니 샤워도중에 물이 들어갔는지 물이 줄줄 흐르더군요.
용기면에서 감점해서 별넷주고 싶네요
한번만 써봐도 알아요~
guest(myco1004) (2002-07-21 00:00:00)
noc턴 님의 후기를 보고 저도 한 번 사보기로 결심을 했죠. drug store제품이라면 뉴트로지나 정도만 알고, 써왔기에 기대반, 의심반으로... 전 8oz에 $2.85주고 샀어요.
용기: 뚜껑이 똑딱이가 아니라 돌려서 여는 타입이여서 조금 불편하군요. 향: 딸기향이 아주 달콤해요. 풍선껌향 색상: 연핑크로 풍선껌색깔. 스크럽: 자연성분이 아니라 인공적으로 만든 스크럽인것 같아요. 투명한 스크럽이 아주 자잘하게 가득하지요. 사용법: 물기가 있는 얼굴과 몸에 손이나 퍼프로 마사지 한 후 씻어내라래요. 효과: 한번만 써봐도 알아요~
어제 샤워해 놓고는 이 제품 써보고 싶어도 또 샤워를 했지 뭐예요. 효과는 정말 좋았어요. 비누칠한 후에 바디로션바르는 정도의 양을 취해서 온몸을 골고루 문질렀지요. 음...마치 모래로 온몸을 맛사지하는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집에서 늘 맨발로 있다보니까 아무래도 발뒤꿈치가 까슬까슬해져서 여간 신경이 쓰였던 게 아니거든요. 게다가 궁둥이부분. 아시죠? 왜 이자에 오래앉아있어서 의자닿는 부분이 거슬하잖아요. 저만 그런가요? ^ ^ 그래서 발뒤꿈치랑 궁둥이 부분을 집중적으로 문질러줬어요. 그리고는 미지근한 물로 한 번 씻어내고 나니...정말 피부가 부들부들하네요. 이 제품 쓰고 물기닦고 바디로션 바를때까지 당기는 느낌을 받을 수 없었어요. 제가 건성이여서 무지 당기는데...무엇보다도 한 번 단 한 번사용해봤는데 효과가 너무 좋아서 놀랐어요. 돌같은 걸로 문지른것 처럼 발뒤꿈치가 깨끗해졌어요. 앞으로 드럭 스토어 제품도 이뻐해야겠어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으니 강추해 드려요!
참, 프리만 홈 가보니까 제품이 리뉴얼되나봐요. 팩키지도 바뀌고 이 제품도 제품명 끝에 kiwi가 더 붙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