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방으로 보고 있는 '신입사원'에서 한가인씨 화장대에 있던 제품이란걸 누군가 알려줘서 호기심에 써봤습니다.
-드라마끝 자막 올라갈때 보니 협찬브랜드 더군요.
꽤 가격대가 높으나 기초라인이 심플해서 좋더군요.
'클렌징밀크,각질제거젤,무알콜 로즈미스트,수분로션,정화마스크'로 기초가 구성되어있네요.
전 홈피에서 샘플선택 신청해서 착불로 받아봤습니다.
트라이얼키트가 있는데 트라이얼키트에 있던 플라스틱케이스 그대로 오더군요.(이미지파일 첨부했습니다~)
미스트와 각질젤,수분로션 선택해서 5일째 쓰는중인데 미스트와 수분로션만 우선 쓰는중이며 그중 수분로션이 제게 딱 좋았어요.
처음 펌핑했을때 힘조절을 못해서 많은 양이 나왔지요.
그걸 다 바르고나니 번들번들 ㅡㅡ
피부트러블도 있는데 이거 다음날 다시 뒤집어지는거 아닐까..다시 씻어버릴까 고민하다가 귀찮아서 잤었다죠;;
다음날 우려했던 일은 없어서 다행이다 싶었죠.
두번째 사용할땐 작은 완두콩만큼 짜서 두어번 피부위에 손이 지나가면 뭘 발랐는지 모르게 흡수되더군요.
주르륵 흐르는 타입이 아니라 약간 상아빛에 가벼운 로션타입이며 발림성도 좋았습니다.
더욱 좋은건 3~4일 쓰다보니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이더군요.
제가 수분이 더욱 부족해지는데 트러블때문에 뭔가 바르는게 힘들었고 그나마 트러블있을때 잠재워주는 sk2에센스는 제 건조함을 막기엔 역부족이였거든요.
이제품 쓰면서 피부겉은 쫀쫀한 상태가 되고 수분이 부족해 허옇게 일어나는 각질같은것도 없어졌어요.
무엇보다 이제품 하나만 발라도 다른제품 쓸 필요가 없다는게 좋더군요.
적은양으로도 수분공급에 트러블도 없이 더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뭐 트러블이 들어가거나 그런건 없지만 그동안 썼던 수분제품 중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단!
가격이 너무나 높습니다.
50ml에 92,000 원..그것도 128,000원에서 92,000원으로 내린거네요.
제겐 너무 높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