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제 브랜드인데 미국에 들어오는 비오레 제품들은 별로 큰 효과가 없습니다. 코팩도 안 좋고...그래도 warming cleanser 라길래 재미있겠다 하면서 사봤습니다.
하얀색의 아주아주 끈적거리는 된 액체입니다. 속 안에 이상한 굵은 알갱이 같은 게 들어있는데, 혹시 스크럽 용도로 넣은 거라면 정말-_- 아니다라고 외치고 싶습니다. 손가락으로 비벼서 얼굴에 댈라치면 앗 뜨거 할 정도로 뜨거워집니다. 하지만 열의 지속력은 5초안에 끝나구요. 클렌징을 하는 건지 마는 건지, 화장도 안 하는 저를 정말 실망시켰답니다. oil-free라고 하는데 왜 이렇게 기름진 건지. 성분들을 읽어도 무슨 성분인지 알 길이 없는 저는 막막하기만 합니다. 블랙헤드에 효과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지 않은 클렌저. 돈 낭비 했습니다.
블랙헤드에 효과없음
guest(duchess7) (2005-08-02 11:29:57)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무슨 효과가 있는지?'입니다-_-;;
지난 겨울에 각질 제거가 잘 안 되어서인지 코에 블랙헤드가 송송 박혀있어 혹시나, 하고 구입한 제품인데 역시나, 였습니다.
클렌저를 짜내고 문지르면 약간의 열이 발생합니다.
이 열과 살리실산으로 블랙헤드를 녹여내고...하는 설명인 듯 한데, 우선 열이 너무 빨리 사라집니다.(짜내서 손바닥에 비비는 동안 사라짐;;)
질감이 뻑뻑해서 문지르기도 힘듬.
둘째, 블랙헤드에 아~무런 영향 없습니다.
셋째, 여드름에도 아~무 영향 없습니다.
여드름을 유발하지도, 없애지도 못하네요.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괜찮은 각질제거제 하나 사는게 훨씬 낫겠어요.
건성인데 개운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
guest(piyopiyo) (2004-11-17 14:29:31)
리뉴얼전 "워밍 딥 포어 크림 클렌져" 후기입니다.
솔직히 제가 수분부족형 건성피부이고 주로 지성피부를 위해서 많이 나오는 클리닉에서 토너(2번 샀습니다)를 샀다가 거의 디었습니다... 그래서 지성쪽으로 유명한 화장품은 쳐다도 보지 않았는데 페수에서 비오레 제품이 하도 리뷰가 좋게 올라오고 해서 엄청나게 갈등(?)하다가 구입했습니다.
타켓에서 구입했고 세일해서 (50전 깎아줍니다...--;;) $4.49에 구입했습니다.
단단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 있구요, 거꾸로 세워놓는거라 끝까지 쓰기가 좋을것 같군요. 나오는 입구는 조그맣고 양 조절하기가 쉽습니다. 제품설명으로는 중성에서 지성용이라고 써 있는데 그러면 왜 크림이라는 이름을 붙였는지 솔직히 이해가 안 갑니다.
제품 설명을 보면 피부를 따듯하게 해서 모공속 깊숙히 박혀있는 피지와 때(?)들을 제거해 주고 지성인 부분에는 모공의 피지와 화장을 제거해주고 보통 피부에는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준다... 라고 하네요 (거의 만병통치약 수준입니다.. --;;)
제품 이름은 크림인데 묽기는 꽤 묽습니다. 여태까지 썼던 가네보 Naive는 치약처럼 모양이 그대로 나오는데 이것은 로션 나오들이 퍼져 나오네요. 그런데 거품은 꽤 그런데로 잘 납니다. 만족할 만한 수준이구요. 손에 올려놓고 문지를때 이름대로 살짝 열이 납니다. 어~ 하고 놀라게 되지요. 그런데 얼굴에 문지를때는 보통 폼클하고 똑같아서 솔직히 실망했습니다. 저는 Self-Heating Mask 수준을 기대했었거든요.
냄새는 신경써서 맡지 않는 이상은 별로 안납니다. 냄새 자체가 역겨운 편이 아니라서 저는 좋았어요.
제일 맘에 드는 것은 얼굴을 씻고 나서입니다. 거의 Estee Lauder의 Splash Away를 생각나게 합니다. 뽀드득한 느낌이 들지만 당기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제가 건성피부이지만 폼클을 하고 나서 얼굴이 깨끗한 느낌을 선호하기 때문에 미끄덩한 느끼을 남기는 폼클을 싫어하거든요.
그런데 이 폼클은 전혀 당기지 않기만 말끔하고 개운한 그런 기분을 남깁니다. 그리고 깨끗하게 닦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오늘까지 5번째 쓰는데 코를 보니 제 코에 꽤 크게 있었던 피지들이 나오려고 꼬물꼬물한것을 봤습니다. 만세~~~!!!
건성인데 개운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 그리고 복합성 피부를 가지신 분한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 피부가 워낙 기름이 없어서 그렇지만 지성분들한테는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뜨겁게 되지 않아서 섭섭하지만 별 다섯 주고 싶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질이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