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성피부이건 지성피부이건 수분공급은 필요하다" 라는 것을 내세운 제품입니다. 오일프리이며 아하/바하, 레티놀, 항산화성분이 들어있구요..하지만 적극적인 각질제거라던가 재생이 적극적으로 일어날 정도로 많이 함유된것은 아닙니다.
보습력
히아루론산, 소디움 PCA , 스쿠알렌등이 보습성분으로 들어간 진한 로션타입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도톰하게 코팅되는 느낌으로 발려집니다. 끈적이거나 유분감이 드는 것은 아니지만 젤로션/크림종류와같이 산뜻하게 쏙~쓰며드는 제품은 아닙니다. 여드름관리를 오래해서 피부가 푸석해져있다거나 땅김이 나타나는 탈수된 피부에 적당한 사용감입니다. 미끈덩하지 않으면서도 촉촉함이 오래갑니다.
자극
오렌지가 뜨뜻한 방구들에서 하루정도 구른듯한..향이 약간 야시꾸리한데..바르는 순간 눈이 약간 시큼한 느낌이 듭니다. 얼굴에는 별느낌이 없었지만요
여드름성/지성피부용이라고 했지만 여름철에는 건성이 사용하여도 될정도의 촉촉함이 느껴질 정도이고 (지성이라면 좀 무겁다고 느낄정도) 각질제거나 항균성분이 듬뿍들어간 종류도 아니라서 중성~지성정도면 누구나 사용할만한 제품이라고 봅니다. 피지가 와르르 분비되는 피부보다는 피지분비는 어느정도 되지만 수분이 부족해 피부표면이 약간 불편하다..할 정도의 느낌이 드는 분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
촉촉함과 산뜻함이 공존
guest(turnover) (2006-12-01 13:33:39)
얼마전에 좁쌀로 얼굴이 반쯤 뒤덮히고 있던중, 안되겠다 싶어서 피부과루 달려가 아침,저녁연고, 이소트렉신 등을 처방받구 좀 진정이 됐어요..
근데 그때 마침 뮤라드 여드름 4종 키트가 도착했지 뭐예요..
아무래두 비타민 a와 벤조일퍼록사이드 류의 연고라 얼굴이 좀 건조하구, 각질이 일어나서 나머지 제품은 손도 못데구 이것만 쓰구 있어요..
아침에 연고바르구, 이거 싹 바르구 썬크림 바르구요..
근데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여드름 유발은 전혀하지않고, 얼굴에 자극도 하나두 없어요...
제가 원래 왕민감얼굴이라서 비오템수분크림 쓰구 완전 뒤집어진적두 있어요.ㅜㅡ
그리고 촉촉함과 산뜻함을 동시에 갖추면서도, 전혀 당기지도 않아요..
저는 27세의 노화가 진행중인 피부로 여드름이 나지만 코를 제외하고는 중건성에 가까운 편이예요....
근데 정말 이거 가격만 아니면 평생쓰구 싶네용~
노화방지까지 되는 퍼펙팅로션이 있다는데, 그것두 함 알아봐야겠어요~^_^
유분감없는 산뜻한 로션
guest(sseb16 ) (2006-07-04 11:45:18)
전 모공을 막지않고,끈적이지 않고,유분감 없는 제품만 추구하는데,
얘는 유분감도 느껴지지 않고 정말 산뜻하더라구요.
더워진 요즘은 볼에만 발라주고있어요.
다른 특별한 기능은 기대하지 마세요.
그냥 유분감없는 로션이에요. :)
특별한 장점은 없어요
guest(witch33) (2005-09-29 00:38:23)
뮤라드 밸류 키트에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흰 색의 약간 되직한 로션이고 향은 오렌지와 아몬드가 섞인 듯한 향이지만 먹고 싶은 향은 아니구요. 로션 치고는 되직한 질감이지만 잘 발립니다. 끈끈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바르자마자 샤샥 스며드는 타입도 아닌데 비교적 금새 세팅되면서 피부가 쫀쫀해지네요. 탈수 지성인지라 여름 내내 수려한 보윤수액 다음에 자차 바로 바르고 지냈는데 이제 바람이 쌀쌀해지니 이것만 가지고는 당기길래 발라주기 시작했습니다. 피지가 도는 것도 아니고 얼굴 당김도 잡아주니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하지만 선물로 받은 거라 직접 구매해서 또 사용할 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다지 특별한 장점은 없는 것 같아서 별 세개 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