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폴리스 컨센트레이트는 페보니아에서 가장 많이 판매가 되는 앰플/에센스로 모든 피부에 사용되지만 특히 예민성/여드름성 피부의 항염, 진정, 붉은기 완화에 권장됩니다. 피부진정효과가 뛰어난 아쥴렌, 칼렌듈라, 카모마일이 들어있고 보습성분인 시어버터가 들어있습니다.
페수살롱에서도 25세 이후의 성인성 여드름 (건조, 민감동반) 을 가지신 분들께 마지막 고무팩을 할때 베이스로 깔아서 사용하면 붉은기 완화가 더 잘되더군요. 여드름이 있으면서 1년내내 피부가 붉고 피부가 얇아 쉽게 자극을 받는 피부가 매일 사용하면서 진정팩의 베이스로 혹은 마스크시트에 적셔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자극이 빨리 진정되요.
guest(timbuktu) (2006-02-23 10:21:03)
딥클렌징 후엔 당근 피부가 부어오르겠거니... 하고 함께 문의해서 구입한 제품이에요.
페보니아 마스크가 진정효과가 꽤 좋긴 하지만 제 상존하는 열감-_-을 싹 식혀주기엔 부족합니다. 세수만 해도 붉어지니 원...
전 30ml 컨센트레이트로 사용했는데
설명엔 5~7번 펌핑하여 발라주라고 되어있고요.
위니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 젖은 화장솜을 얇게 나눈 후 넉넉히 이 제품을 묻혀서 붙여두면 바교적 빨리 가라앉습니다. 전 시트팩에도 자주 붉어지는지라 그냥 액제를 듬뿍 발라두는 방법을 더 많이 썼어요.
처음 사용했을 때는 향만 제 마음에 들지 별다를게 없다고 생각했었는데요,
팩 후에 컨센트레이트 사용하는 걸 잊고 딴 짓을 하다 문득 열기가 느껴져 거울을 봤는데 수딩프로폴리스를 사용했던 전번보다 훨씬 타오르고 있더군요 -_-
페보니아 제품들 인상이 아주 좋습니다. 이름에 내세운 효과가 확실하네요.
꽤 헤프고 가격은 무시무시하지만-_-;
지금 한 병 다써가는데 앞으로 다시 사다쓰려고 하구요, 페보니아 다른 제품들도 주저없이 시도해볼 것 같아요.
앰플과 컨센트레이트는 농도차이가 있다 하시는 것 같아요.
용량 대비 컨센트레이트가 더 저렴하지만.
나중엔 앰플로도 구입해보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