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바르면 살짝 무거운듯 진득입니다. 바른 즉시 메이크업은 힘들기때문에 밤전용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향은 거의 없고 전 눈은 물론 립밤처럼 사용을 합니다. 무겁긴 하나 끈적임이 없이 입술위를 코팅하는 듯한 느낌이 눈보다는 오히려 입술쪽에 더 잘 맞았습니다.
한통의 제품을 다 사용하였으나 역시 예상한 대로 안티링클과 같은 효과는 없었습니다. 다만 상당히 강력하게 보습막을 형성해주므로 건조감이 많이 나타나는 노화/건성의 눈가피부에는 적당할듯 싶습니다. 피부위에 밤의 막이 형성되면서 약간의 스무딩효과도 있을듯 하구요.
하지만 아주 건조하여 눈가가 자글자글 해지면서 찢어지듯 당기지 않는이상은 다소 무거운듯 하고..별다른 특징이 없는 크림입니다.
눈가피부나 입술이 건조하다못해 잘 터서 아이밤, 립밤 겸용제품이 필요한분에게 적당한 제품.
감사의 표시 별 백만개~
guest(mken) (2007-06-18 17:22:54)
페수 리뷰에서 꽤 좋은 평을 보고서 샘플샵에서 이것저것 주문할 때 10 장 정도 같이 질렀는데 쌓여 있는 아이크림 처분도 못하는 형편이라 서랍에 굴러다니고 있었습니다.
지난 봄-그러고보니 벌써 여름입니다....지구온난화 무서워요 ㅠ.ㅠ- 한창 황사가 기승을 부릴 때 드디어 튼튼하던 제 피부도 완전히 뒤집혀 버렸습니다. 특히 눈꺼풀과 눈 밑이 확 뒤집혀서 빨갛게 부어 오르고 심하게 각질이 일어나더군요. 아무리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을 발라도 바르고 5 분만 지나면 마치 건조한 닥종이 표면처럼 거칠거리면서 유수분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상태가 되어 버렸습니다.
집에 있던 온갖(말 그대로 온갖... 에스티 로더, 겔랑, 아덴, 시슬리, 디올, 샤넬, 세타필 크림, 기타 각종...) 아이크림과 극강 보습 크림, 그 외에 샘플을 다 발라 봐도 소용이 없더군요.
그러다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발랐는데 바른 그 날부터 바로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다음날에는 각질이 깨끗이 숨을 죽였고 그리고 1주일 쯤 꾸준히 바르고 있는데 언제 그랬냐는 듯 멀쩡합니다.
이것과 소망 코엔자임 큐텐 링클 에센스를 함께 발랐는데 눈 부분은 이 제품 덕을 주로 본 것 같아요.
다들 진득한 노란 연고 느낌이라고 하시는데 제 껀 가짜인지 리뉴얼된 건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하얗고 부드럽습니다. 발림성도 매우 좋구요.
샘플지 한 장을 3~4일 정도에(아침 저녁 발라서) 끝을 볼 만큼 많이 발랐는데도 비립종 유발도 없었어요. 눈시림 현상도 없었구요. 주름예방이나 개선을 알 수 없지만 여하튼 진정 효과 만으로도 감사의 별표 백 개 날릴 수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제게 아데노신 성분이 잘 맞는 모양입니다. 그럼 그동안은 ATP가 부족했던가
갑자스런 눈곱 출연
guest(bronze9) (2007-04-15 23:03:27)
무지 많은 샘플로 꽤 오랜기간동안 쓴 제품입니다. 제 피부는 건성이고 올 겨울에는 극악 건성을 달리고 있죠, 눈가는 말할것도 없구요.
무거운 크림입니다, 저같은 건성을 위한 타입이예요. 리치한 사용감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해가셔야 할 제품입니다.
아이크림이라는게 뭐 특히 눈에 띄는 효과를 가져다 줄리는 만무합니다만 이 제품쓰는 동안에 굵은 주름은 더 생기지 않았으니 그정도면 훌륭할지도....
그렇지만 이 제품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게 된 결정적인 이유가 눈곱때문입니다. 이상하게 아침에 일어나면 장난아니게 눈곱이 껴있고는 해서(추잡해라...)결막염까지 의심해보기도 했었는데 이 제품을 다 쓰고 나니 그 증상이 싹 없어졌어요. 전혀 이 제품때문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었거든요.
리치하다는 아이크림은 왠만큼 사용해봤지만 이런경우는 또 처음입니다. 대체 이유가 뭔지 모르겠어요.
여하튼 그런 이유로 이 제품을 사용할일은 다시 없을것 같아요.
무거워요
guest(luvenel) (2006-12-26 11:30:27)
22살쯤 되었을때 눈이 건조해지는걸 느껴서 사용하게된 아이크림인데요, 당시 요제품을 샘플로 사는게 유행(?)이어서 언니랑 같이 구입했어요. 뚜껑말고 스티커 같은게 하나 더 붙어있어서 위생적으로 보이더군요..
노랗고 되직한 크림인데 끈기가 상당해요. 쫀쫀함 그 자체라는..밤에 바르고 자는건 하겠는데 '정말 바르고 바로 잠을 자야 하는' 아이크림이에요. 바르고 나서 눈뜨고 컴퓨터라도 할라치면 눈 깜빡거릴때마다 눈꺼풀이 풀붙인듯 쩍.쩍. 하고 끈적대거든요. 그렇다고 지속력이 강하나, 그것도 아닌듯.
집에 하루종일 있을때는 아침에도 바르곤 했는데 이 크림에 무슨 수면 유도하는 아로마(?)라도 들었는지.. 매우 졸립더군요; 꼭 이거 바른 날만 이러니. 뭐 자기전에 바르면 좋긴 하겠네요.
사실 눈에 주름은 거의 없는 편이고 지방 뭉탱이가 조금 잡히긴 하지만 그건 수술로만 없앨수 있다면서요? 주름개선에 대해선 본인은 잘 모르겠고 탱탱해지는 느낌은 오히려 없는대신 축축 쳐지는 느낌이었어요. 그야말로 무거운 느낌.
그동안 그냥 아이크림은 원래 리치한거야- 하고 사용해오다가 도저히 졸려서 사용중단하고 아이오페 아이크림 바르고있는데 웬걸, 사용감이 너무 차이나네요.
계속 쓰고 싶어요...
guest(rayoflight) (2005-05-04 23:51:20)
아이크림에 대한 저의 기대는 이율배반적입니다.
기본적으로 화장품에 대해 큰 기대를 하지 말자고 마음속으로 다짐하지만, 그래도 탱탱하고 촉촉하며 주름하나 없이 팽팽한 눈가로 오래오래 지키고 싶은게 제 솔직한 바램입니다(완전 도둑놈 심보죠...)
바디샵 제품에서부터 에스티 로더까지 여러제품을 사용해봤는데 이 제품은 제가 지금까지 사용한 아이크림 중 가장 만족할만한 사용감을 보여줬습니다.
옥션에서 5ml 5개를 만원주고 샀는데 먼저 발림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아이크림 잘못 바르면 안바르니만 못하다는데 이 제품은 소량으로도 부드럽게 발라지고 흡수도 빠른 편입니다. 아침에 바르고 바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도 전혀 밀리거나 번들거리지 않습니다(네, 전 눈가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무식한 놈입니다 ㅋㅋㅋ)
보습력도 우수해 이 제품을 바르고 특별히 눈가가 건조하거나 땡기는 현상이 전혀 없었습니다.
아이크림 부작용 중 하나가 눈가 비립종과 눈가가 붓는 현상인데 이 제품은 제가 간혹 무식한 사용으로 지나치게 많은 양을 발라도 전혀 눈가가 붓거나 비립종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이 대대적으로 광고하는 주름 개선 효과는...
아주 희미하게 보이는 제 눈가주름이 보이지 않게 조금조금씩 개선시켜 주고 더 이상 악화되지 않게 방지해줍니다, 당연하죠. 화장품이 약이 아닌 이상...
정품은 삼만원가까이 하는데, 샘플을 이용하면 만원 안팎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점도 마음에 들구요.
한때는 태평양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한국화장품(이른바, 쥬단학ㅋㅋㅋ), 이제는 노쇠한 호랑이마냥 힘이 팍 빠져버렸는데 그나마 이 제품이 과거의 명성을 재확인시켜주는군요... 넘 거창한가요?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는 몇 안되는 국내 화장품 중 하나입니다.
지금 사놓은 오리진스 '아이 릴리프'를 빨리 사용하고 나서는 정품으로의 구매 고려중입니다.
촉촉하고 순하며 비립종을 유발하지 않아요.
guest(dorimama) (2004-12-20 01:51:20)
샘플지로 네 장을 썼습니다. 정품은 25그램으로 아이크림치고는 제법 양이 많은 편이군요. 정품 가격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언젠가 봤던 기억으로는 제법 가격대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전 아이크림을 잘 안 씁니다. 안 쓰고 싶어서가 아니라 눈가에 비립종이 워낙 잘 생겨서 어지간한 아이크림은 며칠 내로 비립종을 유발하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이제 30대 중반, 더 이상 버틸 수 없는 상황이다 보니 이것 저것 기웃거려 보게 됩니다.
참 제가 사용한 건 리뉴얼 된 하얀 뚜껑인 것 같습니다. 샘플지에 하얀 뚜껑 그림이 있네요. 이전 제품과 어떻게 달라졌는지는 알 길이 없습니다. -_-
우선 사용감이 참 가볍고 부드럽습니다. 아침에 발라도 화장에 방해가 되지 않아요. 눈꺼풀까지 넉넉히 발라주는데 아이섀도가 뭉치거나 들뜨거나 하지 않을 정도로 가볍습니다.
보습력은 탁월까지는 아니지만 우수한 편입니다. 그리고 넉넉한 양을 펑펑 바르고 있는데도 감격스럽게도 비립종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이것만으로도 그저 감읍할 따름입니다. 나이도 있고 계절도 그렇고 해서 눈가 건조가 느껴지곤 했는데 이 제품 사용 후로는 그다지 건조해서 미칠 것 같은 현상은 없습니다.
주름이 줄어드느냐하면...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 당연하죠. 아이크림이 다리미가 아닐진대... 하지만 건조현상 때문에 나타나는 자글자글한 느낌은 조금 줄어듭니다. 특히 눈꺼풀에서 그 효과가 잘 나타나더군요.
아이크림을 처음 바르기 시작하려는 20대에게 가장 적합할 듯 합니다.
=================================
꾸준히 계속 사용해 본 결과 자글자글함이 줄어드는 건 물론이고 수분부족에 의한 표면 주름은 확실하게 개선됩니다. 주름이 얕아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강추합니다.
드라마틱한 효과~~
guest(hjulie) (2004-11-21 15:05:51)
결론을 말하자면 별 5개 처음 주는 만점 물건입니다.
이 제품을 쓰게 된 이유는 우연하게 어디선가 굴러 들어온 샘플을 쓰다 드라마틱한 효과- 첨입니다 를 얻고 나서 입니다.
성상은 약간의 되직한? 노란색(리뉴얼전) 흰색(리뉴얼 후) 이구요
향은 파우더 향이 미약하게 납니다만, 그리 신경 쓰이지는 않네요
제 눈은 오른쪽 아래 부분에 몽고에서 부터 이어지는 주름이 비교적 있는 편인데요, 2Ml샘플지 하나를 다 써가자, 이론.. 주름이 안보이더라구요. 아이크림 써 보고 흥분하기는 처음입니다.
질감: 약간 유분감이 느껴지지만 발르고 나서 번들대지도 않습니다. 촉촉함이 비교적 오래 남구요 이전에 사용하던 클라란스 아이크림, 오리진스 아이닥터(국내 아이릴리프)에 비하자면 촉촉함 지속력과 탱탱~! 해 지는 효과 하나는 일등입니다.
눈가의 자극은 전 워낙 없는 편이라... 모르겠으나 제 주변의 사람들은 자극있다는 사람 아직 못봤네요
효과: 처음보는 끝내주는 효과에 놀라 버렸습니다.... 그 신성분인 아데노이신이 뭔지는 모르겠으나, 어쨰든 저는 효과를 봤으며 제 친구 한명도, 주름이 사그라 들고 있어 둘다 현재 광분중입니다.
가격: 음.. 샘플 쓰고나서 정품을 사려 했으나.. 한번에 쓰는 양도 적고, 해서 옥션에서 샘플지 구입하여 쓰고 있습니다.. 이 편이 월등 경제적입니다.
기타: 가끔 얼굴이 푸석해 진다 싶으면 얼굴 전체에 바르고 자는 엽기적인 일도 하는데, 제대로 !~ 약발을 받는군요.., 아침에 일어나면 탱글탱글 합니다.
사실 화장품 쓰고 효과 본적이 없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놀랄따름입니다...
추가...
제 피부는 지극히 건강한 중성이거든요, 다만 계절에 따라 약간 건성과, 지성을 오가기는 하지만. 비교적 건강....
비립종도 잘 안생기구요...
제가 여지껏 써 본 아이크림중... 가장 리치했던것은 드라메르 크림 샘플이구요- 와,..... 저녁에 바른애가 아침까지 흔적이 남아 있더라는...
이 제품은 제게는 적어도... 화장품 효과라는게 있나? 정도의 의야한 믿음을 준 녀석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