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스크럽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아주 부드러운 스크럽제입니다. 사실 얼굴에 힘을 주어 문지르지 않는한 세안제에 들어있는 이 잘 연마된 비드는 큰 작용을 한다고 보기도 힘들 정도이지요.
그러므로 매일 아침 가벼운 논포밍클렌저에 아주 살짝의 스크럽 효과를 더한다고 보면 되겠지요. 일단 피부에 각질이 뒤덥혀 고민을 할 때 이 제품은 큰 효과는 보질 못합니다. 피부가 너무 민감해 aha 나 BHA 혹은 다소 강한 스크럽이나 필오프 마스크조차 감당하기 힘들때 예방차원에서 써주거나 아니면 아침세안시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게끔 일시적으로 각질의 숨을 좀 죽이는 용도 (?) 로 사용하면 될 듯 합니다.
좀 심하게 마일드한... -_-;;;
guest(kisoon75) (2004-11-13 21:13:25)
여름에 워터프루프 자차를 한번에 지울 폼클렌징으로 비오레 폼클 장만하면서 덩달아 하나 구매한 제품입니다.
이름만 보고 매일 사용할 수 있는 가벼운 스크럽 제품이다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이건 좀 심하게 마일드하네요 -.-
구매전에 후기를 좀 볼 것을.. 심히 후회하는 제품입니다.
논포밍 클렌징 젤에 부드러운 비드가 듬성듬성 들어 있는데요.. 요 비드가 너무 부드러워서 사실 얼굴에 닿는 느낌도 거의 없어요.. ^^
여름에는 절대 손이 안가는 제품이었고 요즘 쌀쌀해지면서 아침세안을 좀 가볍게 하려고 하니 이 제품이 생각나네요..
각질제거에 연연하지 않고 건성피부가 아침에 물세안만으로는 좀 찝찝할때 쓰기에 좋은 제품인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