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에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가르니에는 태국 어느 드럭스토어, 마트등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만든곳은 인도네시아이군요.
내츄럴을 내세우는 브랜드 특성답게 레몬에센스를 비롯한 과일추출물이 칙칙함을 주는 각질을 제거하면서 화이트닝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네, 물론 여러 과일추출물이 성분표안에 많이 보입니다. 하지만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BHA 와 비타민 C (아스코르빌 글루코사이드) 가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천연컨셉의 속에 숨겨져있는 진짜 액티브 성분들이죠.
사용감은 수분크림류와 거의 비슷합니다. 필링크림이라는 이름을 듣지 않으면 절대 이 제품이 필링관련 제품임을 느낄 수 없을정도로 따콩 거림이나 간지러움등도 느낄 수 없습니다. 그냥 저녁때 나이트 크림으로 쓰면 딱 좋은 정도의 사용감입니다.
그만큼 각질제거력도 크지는 않습니다. 현상 유지 정도라고나 할까요, 사용을 2주간 꾸준히 해도 특별히 사용전보다 훨씬 매끄럽고 투명하고..그런 느낌은 전혀없습니다. 더더군다나 여름을 맞이하여 피부는 참 잘~ 태닝이 되었습니다. -_-; 이미 색소침착이 된 피부에 화이트닝을 시켜준다는 것이 아니라 멜라닌 형성을 막아주는 의미의 화이트닝 효과도 거의 없습니다.
가격은 딱 중저가 드럭스토어 가격에 맞는 착한 가격에 한여름에 사용해도 기름지지 않은 (키엘은 여름에 사용하기엔 꼭 바셀린 녹인것 같은 .. 좀 끈적임이 있죠) 촉촉함을 주는 제품이므로 점수가 그닥 박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각질제거성분이 약간 함유된...쉽게 말하면 천연 컨셉의 턴어라운드 크림 정도로 기대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