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만 해가 지날수록 늘어나는 점과 색소침착도 걱정되고, 여드름자욱도 점점 흐려지는 시간이 느려져서 걱정입니다. 그래서인지 화이트닝에 관심이 많아지는데요.
이 녀석은 화이트닝 효과는 솔직히 전혀 모르겠어요. 그런데도 제가 별 4개나 주는 이유는, 일단 너무나 위생적인 펌핑형 용기에다가, 멋진 패키징. 그리고 내용물이 품질이 좋아요. 이름이 밀키로션인만큼 그냥 로션의 효과만 바라는데요, 요즘 아무리 촉촉한걸로 세안해도, 세수후 얼굴이 정말 너무 건조하거든요.(정말 몇년전만 해도 세수하고나면 바로 피지가 퐁퐁.솟던 얼굴이..ㅉㅉ) 이건 굉장히 묽으면서도 산뜻한 타입인데 바르면, 정말 빨리 흡수가 되면서 얼굴이 촉촉하고, 전혀 번들대지 않아요. 하지만 악건성에게는 보습력이 부족할듯 싶어요. 충분한 양을 펌핑하여 얼굴에 발라도, 아무것도 안바른거 같이 정말 쏙 스미고..뭐 바른거 맞냐? 싶거든요. 하지만 당겨오던얼굴은 매우 편안해지고 피부가 매끈해보입니다. 그리고 뾰루지도 유발하지 않고요.
저렴한 로션이라면 자주 사서 정말 열심히 쓰면서 사랑해주겠지만 양은 딱 100미리이고(케이스만 벌키합니다 -_-;;) 가격이 비싸고 화이트닝효과는 전혀 못느끼고 있으므로 별한개 깎습니다. 전 그냥 세안후 보습로션으로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