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지를 구입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이걸 쓰자마자 머릿속에 떠오른것은 DDF 오가닉 선크림입니다. 사용감과 백탁 정도가 매우 비슷해요...
무기차단제가 주성분일 것이라고 생각되는데 ( 샘플지라 그런지 성분표가 없어서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그런 가운데에서도 백탁이 아주 심하지는 않고, 적당해요....다만 피부에 각질이 많으면 각질을 부각시키는 효과가 있는건 DDF 랑 비슷하네요.
그렇지만 피부 상태 좋을때에는 무기자차 특유의 빤닥거림과 적당한 백탁이 피부를 더 좋아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민감한 제 피부에서 편안했구요.
인터넷 여기저기 샘플지를 저렴하게 판매하는거 같은데, 혹시 저처럼 DDF류의 무기 자차를 선호하시는 분은 저렴버전으로 한번쯤 try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으실듯 합니다.
미끄러지듯 발립니다.
guest(mken) (2008-01-14 15:40:55)
우선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 35 pa++ 로 자외선차단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네요.
봄부터 가을까지는 니베아 선 워터젤(일본에서만 나오는 것 같습니다)을 잘 사용해 왔는데 겨울이 되니 약간 촉촉한 선블록을 써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침 옥션이었는지 지살롱이었는지 저렴한 가격에 샘플을 판매하길래 구입했습니다. 정품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
샘플지 한 장을 이틀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거의 벰파이어 수준의 삶을 살고 있기 때문에 그다지 햇볕 볼 일은 없습니다만 그래도 꾸준히 선블록을 발라 주고 있는데요, 이런 제 생활 패턴에 잘 맞는 겨울용 선블록입니다.
우선 사용감은 촉촉하지만 가벼운 편입니다. 크림 타입 선블록들의 묵직하고 눅눅한 사용감을 예상했는데 의외로 가볍고 빠르게 미끄러지듯 발립니다. 마몽드 내추럴 썬크림과 비슷한 사용감입니다. 그보다는 더 촉촉해요.
급격한 건조가 진행되는 요즘 제 피부에는 적절할 정도로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 주는 편입니다. 화장의 바탕으로도 적절하네요. 약간의 백탁이 있지만 어차피 그 위에 화장을 하는 저로서는 별로 신경쓰이지는 않습니다. 위에 피부화장을 하면 아주 조금 더 잘 먹는다는 느낌이 듭니다. 뭐 그래봐야 거기서 거기입니다만...
열흘 정도 사용했습니다만 아직은 트러블 유발 같은 건 없습니다. 현재로선 아주 마음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