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맥스팩터는 나라마다 조금씩 제품에 차이가 있는것같네요..보면 일본은 자기네가 그냥 따로 제품을 만드는것같고요..지금제가있는 영국에서도 미국에서 나오는거랑 비슷한데 제품이름이랑 팩키지만 조금씩 다르게 해서 나오는것같기도하네요. 맥스팩터는 여기서도 파운데이션이랑 마스카라가 아주 좋게 평가되어잇죠..
요즘 아이새도우에 꽂혀있는터라 이것저것 보구그랬는데 아무래도 가을이라그런지 베이지랑 갈색계열만 눈에 보이더라구요...또 워낙에 이쪽 색만 어울리고...ㅋㅋ
그런데 드럭스토어에 갔더니 맥스팩터 듀오로 두가지 색깔로 딱 제가 원하는 색이 있더라구요...
바로 요색입니다..이름은 Dawning Gold...
손으로 테스트 해보니 은은한 펄이 딱 제가 원하는 정도에 발색력도 뛰어나더군요...그래서 전혀 생각지도 못하게 지르게되었습니다..
바로 다음날 발랐죠...베이지색깔로 전체에 깔아준다음에 밝은 갈색 나는걸로 아이라인쪽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근데 오오오오....결과는 대만족!!!
하루종일 밤늦게까지 발색 되는 아이새도우는 처음써봄니다...ㅋㅋ
랑콤이나 디올 등등 하루 가기 힘든데 이거는 하루왠종일 가더라구요. 게다가 베이지색에 펄이 있어서 눈을 환하게 해주고 약간 노란빛이 강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어두운 색은 갈색이라기보다는 펄이 은은한 주황색정도가 낮겠네요...둘의 조화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나중에 맥스팩터 홈피가서 안사실이지만
크리즈가 안생기는 신기술을 썼다나요...크리즈가 정말없어써요 ㅋ
메이크업 팁을 보니 어두운 아이새도우가 나중에 볼따구에 떨어서 어두워 보이는걸 막으려면 아이새도우 바르기전에 루즈파우더를 눈두덩이에 미리 골고루 발라준 다음에 새도우를 바르면 된다고하네요..
머 다들아는걸수도있지만 이외의 수확에 대만족합니다.
가격은 6파운드정도...만원조금넘는다고보겠네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