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색 액상 상태이지만, 펌프질을 하면 아주 약간 초록빛을 띤 거품이 나옵니다... 달달한 플로럴 계열의 입생 로랑 특유의 향이 납니다... 물론 세안하고 나면 전혀 맡을 수 없습니다...
세정력
가벼운 메이컵은 제거하지만, 화장이 약간 두꺼워졌거나 색조가 여러군데 진하게 들어간 경우는 1번 가지고는 제거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폼클과 유사한 세정력을 갖고 있네요...
마무리감
물로 헹굴때 뽀도독한 느낌이 들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뭔가가 깨끗하게 씻겨나간 느낌이 들면서 얼굴이 살짝 보들거립니다...
지금 심한 탈수상태를 보이는 제피부에겐 전혀 무리를 주지 않는 이 마무리감이 꽤 맘에 드는군요... 건성인 제 동생도 매끈거림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며 좋아하네요... 겨울동안 유용하게 사용할 듯... ^^
아침 세안 용~
guest(cloud9) (2008-01-22 13:50:23)
초록색 액상인데 꼭지를 누르면 단단하고 생크림같은 거품이 나오는 폼 클렌져입니다.
세정력은 중간이하예요. 자외선 차단제에 파우더 정도는 문제없지만 약간의 색조화장을 한 날은 어림도 없습니다.
마무리감은 약간 미끈미끈하고, 세안 후 크게 건조한 느낌은 덜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뽀득한 느낌을 주면서도 건조하지 않은 클렌져들이 많아서 요부분은 별로네요.
가장 좋은 것은 풍성한 거품이 얼굴에 닿을 때 박하향의 화~한 느낌. 상쾌해서 좋아요^^
베이스 화장을 하지 않은 날, 혹은 피지 분비가 많은 더운 날 아침세안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거품에 물을 더하지 마세요...
guest(biggirl) (2004-11-17 08:35:53)
전 거품이 너무 풍성하고 오래 가는데요.
사용하기도 쉽구요. 두세번 펌프해서 거품이 나오면 그대로 얼굴에 핸드링해주면 부드러운 거품의 힘으로 깨끗이 씻겨나옵니다.
혹시 그 거품에 혹시 또 물을 첨가하시는건 아니겠죠?
물이 조금만 들어가도 바로 거품 사라집니다. 그냥 거품그대로 사용하다가 린스랄때만 물사용 들어갑니다.
참고로 전 미국에서 구입했구요. 아주 애용하는 제품중의 하나입니다.
거품이 죽어버려요
guest(ppidae7) (2004-11-17 08:35:01)
둥그런 통에 위를 누르면 입구가 들어가면서 거품이 나오는 방식의 셀프 포밍 제품입니다. 일단 케이스가 마음에 안 듭니다 한손으로 통을 잡고 손가락 하나로 누르기엔 통의 지름도 크고 눌리는 입구도 뻑뻑해요. 조금더 얄쌍하고 길게 통을 만들었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거품은 상당히 촘촘하고 풍성합니다. 예전에 쓴 셀프포밍제품의 경우 거품이 뭉게뭉게 생기긴 하지만 거품이 탄력있다는 생각은 안했는데 이건 짜면 길게 짜여진 모양이 유지될 만큼 거품이 촘촘해요.
하지만-_- 거품이 촘촘하면 뭐하나요. 가벼운 메이컵 위에서도 그냥 흐물흐물 죽어버립니다. 문질러볼까 싶으면 손바닥 안에 거품이 없어요. 그냥 메이컵 없이 아침세안으로 사용해도 거품이 오래 살질 않아요.
세정력은 중하입니다. 거품이 있어야 문지르던가 말던가 하지 않겠어요? 기초정도만 지워주거나 이중 세안의 마무리용으로 사용하시면 알맞을 세정력이예요.
세안후에는 마무리감은 좋아요. 당기지않고 부드럽습니다. 뽀드득한 감촉을 좋아하신다면 싫어하실지도 모르겠네요. 미끄덩거린다까지는 아니지만 살짝 막을 입힌듯이 씻기거든요. 건성분들이 좋아하실 감촉입니다.
또하나의 단점은 향이 마음에 안들어요. 같은 인스턴트 퍼 라안의 클린징 토너의 향은 이렇게 심하지 않은데 화학적인 플로럴향이 강하게 납니다.
입생 로랑의 제품중에서 마음에 안들었던 소수의 제품중에 하나예요.
촉촉하고 풍부한 거품!
guest(naomi) (2004-05-12 15:22:59)
점수는 별넷 입니다.
특별히 아주 감동을 주는 제품도 아니고 그다지 콕 집어 말할 단점이 있는 제품도 아닙니다. 가격을 고려해서 별하나 깍았어요.
이 제품은 거품타입의 폼클이예요.
펌프 타입으로 위에 버튼을 쿡 누르면 거품이 풍성하게 만들어져서 제 손에 콕~ 하고 떨어집니다.
세안파우더 형태와 일반 폼클 같은 거품을 손에서 만들어야 하는 제품보다는 이런 거품이 만들어져 나오는 제품이 풍부한 거품으로 세안을 하기가 더 간편한 것 같아요.
클린징 오일로 메이크업을 지우고 다시 한번 이 제품으로 세안을 해줬는데 세안을 다 끝내도 그다지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더군요.
이제품의 장점은
1. 풍부한 거품을 즐길 수 있다.
2. 거품을 만들지 않아도 돼서 간편하다.
3. 건조하지 않다.
단점은
1. 다른 값싼 폼클의 가격에 비교하면 다소 비싸다.
장점과 단점을 비교해보면 가격을 빼고는 좋은 제품이네요. 하지만 다른 값싼 거품이 바로 나오는 비슷한 제품이 많은데 굳이 이 제품을 써야 할까 싶어요.
그리고 다른 폼클 제품들은 여러가지 천연 성분들과 향으로 무장하고 있지만 이제품은 그냥 밋밋합니다. 사실 폼클이 집에 있는데도 계속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게 되는 이유 중에 하나는 이런 천연 성분과 향에 혹해서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