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텔레비젼만 틀면 광고가 나오는 제품입니다. 한동안 모든 드럭 스토어에서 품절되어 제 써보고 싶은 마음을 두 배로 키워주기도 했지요. 샤퍼스 드럭마트 점원과 얘기하다가 알게 된건데 맥스팩터와 커버걸 제조사가 같답니다. 그래서 커버걸이 있는 매장에는 맥스팩터가 함께 안들어간다고 하더군요. 토론토 와서는 맥스팩터를 보기가 힘들었는데 아무래도 커버걸의 인지도가 큰 만큼 매장에서도 커버걸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월마트에서 6불 70정도에 샀어요. 가격이 일단 맘에듭니다.
브러쉬
마스카라는 한 달에 한 번 할까 말까 하면서도 구입한 이유는 역시 신기하게 생긴 브러쉬에 대한 호기심 때문이었습니다.
마스카라 용기와 브러쉬가 따로 들어있습니다. 아무래도 브러쉬를 보여주기 위해 그런 것 같아요. 고슴도치 털 같은 느낌인데 만져보고 저는 좀 실망했습니다. 눈으로 봤을 때는 실리콘 제질이라 말랑하면서 탄력이 있을 것 같았거든요. 근데 꽤 단단해요. 그래서 마스카라 바를 때 눈꺼플 안쪽에 닿으면 따갑습니다. 이게 또 끝이 뾰족해서 주의하면서 발라야해요.
하지만 늘 똑같은 마스카라 브러쉬에 변화를 줬다는 점에서는 점수를 많이 주고 싶습니다. 브러쉬 혁명이라도 불러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아예 재료부터 생긴 것까지 다르니까요.
이 브러쉬의 가장 좋은 점은 마스카라 용기에서 꺼냈을 때 액이 전혀 뭉쳐있지 않다는 겁니다. 보통은 솔을 꺼내보면 액이 브러쉬 끝 부분에 뭉쳐있어서 속눈썹에 칠할 때 뭉친 액이 속눈썹에 그대로 묻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꺼내보면 솔에 마스카라액이 고르게 코팅된 채로 나옵니다. 뭉쳐있지 않아요. 그래서 속눈썹에 빗질하는 효과가 좋습니다. 브러쉬 한 올 한 올이 속눈썹을 분리해줘요.
특히 저는 손눈썹이 한 줄로 곧게 나있는게 아니라 여러층으로 여기저기 나있어서 브러슁으로 가닥가닥 나눠지는 것이 맘에 들었습니다. 보통 마스카라로 속눈썹 몇 가닥이 붙어서 속눈썹 숱이 없어보니는 결과가 나와서 따로 브러쉬를 사용해 떼어주어야 하는 불편함이 싫었던 분이라면 이 브러쉬에 만족하실 것 같아요.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도 없구요.
색상/사용감
요즘 머리카락이 밝아지는 중이라 very black대신 black으로 사봤어요. black brown도 고려했으나 예전에 맥스팩터가 매우 어색하게 발색이 되었던 경험이 있어 그냥 안전하게 가기로 했습니다.
무난해요.=_= 저는 아이섀도나 아이라이너를 안하니까 너무 까마면 속눈썹만 동동 뜨는데 딱 좋다 싶습니다. 색상표를 봐서는 black brown도 괜찮았을 것 같습니다.
길어지는 효과는 다른 커버걸 마스카라들과 비슷합니다. 이건 다른 마스카라와 비교해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다만 뭉침이 없고 덧발라도 깔끔하게 발려서 끝이 잘빠진 속눈썹이 나오므로 길어보입니다.
빨리 마르는 편이라 눈 주변에 묻지 않고 다 마르고 나서도 딱딱하지 않아서 좋네요. 제가 마스카라 바르는 걸 꺼리는 이유 중 하나가 딱딱해진 속눈썹이 눈을 깜박일 때마다 거슬려서이거든요. 바르고 나서 가볍고 만져봐도 거의 맨 속눈썹과 차이를 모르겠어요.
요즘 코코때문에 툭하면 우는데 눈물에 번지지는 않네요. 휴지로 문지르면 살짝 묻어나기는 하는데 눈 아래쪽이 검어지지는 않았어요. 근데 세안제로 몇 번 문지르면 스르르 없어집니다. 이점은 레블론의 마스카라랑 비슷해요.
용량/용기
4ml면 적은 용량이지만 저는 한 번도 마스카라를 끝까지 써본적이 없어서 오히려 좋습니다. 오래 쓰면 좋지 않다니까 빨리 쓰고 버리기도 좋겠구요.
전에 샀던 커버걸의 환타스틱 래쉬 마스카라의 용기가 너무 커서 별로였는데 이건 사이즈도 적당하면서 손잡이가 되는 뚜껑 부분이 잡기 좋게 은근한 볼륨이 있어서 편해요. 발랄한 보라색도 맘에 들구요.
주의 사항
왠지 살짝 의심스럽지만 이 브러쉬를 재활용하지 말라고 써있습니다.
자연스럽고 그윽한 눈매
guest(blackpac) (2006-05-05 23:42:59)
항상 잡지 광고로 보던제품이에요
일단 케이스는 브러쉬와 마스카라가 따로 포장돼구요
마스카라 뚜껑열고 브러쉬를 합체 하는 스타일이에요
제생각엔 기존브러쉬 하고 다르기 때문에 일부러 포장을 따로 해서 보여줄려는 의도 인것 같구요...
저는 브러쉬가 참 맘에 들었어요 정말 뭉치지 않고 한올한올 발라지거든요
원래는 베리블랙 색상을 즐겨쓰는데 제가 실수로 브라운블랙을 가져왔어요;;; 하지만 제 머리색이 브라운이라선지 오히려 이국적으로 보이는 듯 해요 아무래도 색상 때문에 화장한 티 안나면서 자연스럽고 그윽해 보이거든요
실수로 산 색상이 참 맘에드네요.
재구매의사 있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