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머를 갖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고개를 숙인채로 사용하는건 불편해보여서, 별로 사고싶지 않았어요. 근데, 일본드라마를 보는중에,(사랑의힘) 하루나짱이 앉아서 스팀을 쏘이는 화면이 나왔죠. 오오~ 저거 편해보이네.라는생각은 했는데, 그때 국내에서 찾을수는 없었어요.
위니님이 전에 일본여행에서 찍은 사진 보고, '내가 찾는게 바로 저거야!' 라는생각이 들어서 사게 된 제품입니다. 관리실용 스티머랑 가격차이도 얼마 나지 않는 걸로 알고있어요. 근데, 관리실용제품은 혼자 하기에는 번거로움이 있죠. 얼굴에 갖다대는 거리 랄지.. 자리도 꽤 차지하고, 이런저런 핑계 --;
사용방법은 물을 붓고,
버튼을 눌러서
스팀을 쏘인다.
요렇게 쓰면 됩니다. ^ ^
한 10~15 분정도 쓰면 되는데, 로션엑스로 블랙헤드의 피지 끌어올릴때나, 효소마스크하고, 스팀 쏘여줄때 사용하고 있어요.
설명서에는 나노입자가 각질안쪽까지 침투에서 피부에 탄력감을 전해준다는데,, 별로 그런효과는 모르겠지만 스티머랑 같이 쓰면 좋은제품을 쓸때는 편하게 쓸수있어서 좋아요.
근데, 전에 큐엔에이방에서도 썼지만, 국내에도 이제 이런모양의 제품이 나오네요. -.- 진작에 나왔으면 좋았을것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흠은 없는데 굳이 찾자면, 가격이 좀 비싼편이고, 일본에서밖에 안판다는게 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