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보떼에서 나오는 폼클은 쟈스민이후 로즈마리가 두번째 구입이군요.
쟈스민과 비교할때 좀더 무른 질감과 향만 다를뿐 다른점은 거의 비슷합니다.
거품도 잘이는 편이구요. 하지만 개인적인 향의 취향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다를 제품입니다.
로즈마리향이 강한편인데 단독적인 향이 아니라 민트향이 섞여 있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할때마다 아베다의 로즈마리 민트 바디로션의 향과 너무 비슷해서 으...
전 민트향을 안좋아하는 관계로 이 폼클을 사용할때마다 찜찜하거든요.
사용후 조금은 화~한 느낌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민트향을 좋아하신다면 가격대비 무난한 제품입니다.
폼클렌저는 정말 우수합니다
guest(dorimama) (2004-11-10 10:09:15)
아로마 보떼 라인 포장은 그나마 미샤 중에선 마음에 드는 편입니다. 물론 가격대비 그렇다는 거죠. 3300원에 팬시한 디자인을 바란다면 그건 제가 도둑인 거죠. 여하튼 전 이 진한 brick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그런데 폼클렌저의 포장은 상당히 난감하네요. 다른 게 아니라 바로 뚜껑 때문에요. 어차피 고가 브랜드의 폼클도 튜브형의 태생적 한계상 허접해 보이는 건 마찬가진데 돌려 여는 뚜껑인 게 마음에 안 듭니다. 터치캡이 원가가 더 드는 건가?
각설하고, 폼클렌저는 정말 우수합니다. 토너보다 저는 개인적으로 점수를 더 주고 싶어요. 일단 거품이 환상이네요. 극소량 만으로도 치밀하고 탱탱한 데다 풍성한 생크림 거품이 나요. 그런데 신기한 건 버블 메이커에다 같은 양을 짜놓고 거품을 냈더니 오히려 손으로 거품 내는 것과 차이가 없더라구요.
메이크업 제거력은 중간 정도입니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한번에 지워내지만 포인트 메이크업에는 좀 약하네요. 리무버 따로 쓰신다면 무리 없을 것 같아요.
향은 솔의 눈 향이라는 분들도 있으시던데 저한텐 로즈마리에다가 뭔가 다른 향이 좀 섞인 것 같은 향이더군요. 세안 후에 별로 당김은 없습니다.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세안제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이 정도면 별 불만 없어요. 뽀독뽀독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도 큰 불만은 없으실 것 같아요. 산뜻하지만 당기진 않는 형태의 마무리니까요.
이 역시 단종이 미워서 별 반개 뺐습니다. 미샤가 폼클렌저는 잘 만드는 것 같아요.
풍부한 거품..세정력은 완벽하지 않아요
guest(diskobox) (2004-09-29 00:43:44)
향기는 솔의 눈 향이 납니당.
무엇보다 이 폼의 최고 장점은..거품이 와글와글 곱게 많이 난다는 것!
적은 양으로 거품이 참 잘 나더군요.
그러나 곱고 많은 거품에도 불구하고..세정력이 완벽하지는 않더군요.
그러나 시원한 향기 때문에 아침에 사용하면 정말 좋을 듯 싶어요. 아침용 폼클인듯. 헤..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
guest(mintgirl) (2004-06-12 15:02:30)
아로마 라인의 후기가 좋길래 시험삼아 토너를 살려고 갔다가 같이 산 폼클입니다.요즘들어 뭐가 얼굴에 잔뜩 나서 아프거든요.
케이스는 흔한 튜브형으로 되어있고, 폼클을 짜면 되직하게 나오는데 거품이 상당~히 크리미하게 나더군요.존슨즈 탑투토를 세안용으로 쓰다가 요걸 써서 그런지 몰라도, 보통 폼클보다 거품이 미세하고 부드럽게 납니다.세정력은 보통보다 좋은 정도? 매끈거리는 걸 좋아하는데 얘는 빡빡한 쪽에 가깝구요.미끄덩~거렸다면 더 좋았겠지만 별 불만은 없습니다.120ml에 3,300원이니 가격이야 당근 만족하죠 ㅎㅎㅎ
후기 쓰다가 생각났는데 오리진스의 첵스앤밸런스랑 느낌이 비스무레하네요.재구매 의사 있구요,별 네개줄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