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kg이라는 어마어마한 양에도 불구하고 엄마에게 부탁해 가져온 제품입니다.황토 목욕이 너무 해보고 싶었거든요.
아주 곱고(밀가루같아요)붉은끼가 많이 도는 황토가루에요.물에 개어 보면 더 붉은끼가 돌면서 진흙처럼 됩니다.
향은 거의 없는데 물에 개면 약간의 흙내음이 나요.
42~43도 정도로 약간 뜨겁게 물을 받아요.
물을 틀고 4번 정도 왼손에 가득 차게 담아서 붓고 욕조에 1/3정도만 물을 채웁니다.
물이 배꼽 아래 정도까지 오는데 15분 정도 있으면 땀이 납니다.물론 가만히 앉아 있는 건 아니고 황토물로 몸 여기저기를 씻고 물장난도 치고 그러죠. ^^;;;
보통 20분 정도 목욕을 하는데 황토물에 목욕을 할 때는 30분 정도 합니다.물이 아까워서요.
얼굴에는 황토팩을 바르고 30분 몸을 따뜻하게 하고 땀도 흘리고 마지막으로 전에 후기 쓴 미용염을 바르고 있다가 샤워하고 나오는데 몸이 개운해요.
물이 더우니까 땀이 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시겠지만 땀이 나는 정도와 시간이 다릅니다.목욕 후에도 계속 땀이 나면서 한잠 자고 나면 정말 시원해요.
노폐물이 전부 빠져나간 느낌이랄까?
한 번은 반지를 끼고 목욕을 한 뒤 나왔더니 정말 눈이 부시도록 깨끗해졌더라구요.그걸 보니 내 몸도 그렇게 깨끗해진 것 같아서 기분이 좋더랍니다.실제로 다리에선 빛이 나요.*^^*
목욕을 하고나면 욕조를 청소해야 한다는 것과 황토물이 천에 묻으면 물이 드니까 조심해야 한다는 것,비닐에 들어있어서 사용이 쉽지 않다는 점,목욕후에 몸을 깨끗이 씻고 나와야 한다는 것등이 단점이 될 수 있겠으나 제가 한국에 산다면 계속 사서 쓸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2~3개 살 걸 그랬어요.ㅠㅜ
다음에 가면 잔뜩 사와야겠습니다.
참,얼굴팩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구요.에센셜 오일 한 방울 떨어뜨려 사용하시면 더 좋아요.목욕시에는 5방울 정도 떨어뜨리고 하시면 향까지 만족스런 목욕이 되구요.
황토 좋아하시는 분들은 맘에 드실거에요~
씻고나서 거울보면 뽀얗고 반짝합니다
guest(tataaz) (2005-05-12 15:25:47)
가격은 10000이구요 목욕용을 샀는데 팩용은 하얀색이고 20000원입니다. 어차피 큰 차이 안날거 같아서 그냥 배송비 3000원 주고 주문해서 사용한지는 한 5개월 좀 넘었습니다.
후기를 굉장히 꼼꼼히 보는 편인데요 canada02님이랑 제 피부가 좀 비슷한 거 같아서 후기만 쭉 검색해서 보다가 여드름이 여름에 많이 나고 피지분비도 더 심해져서 올 7월에 마몽드 오이팩이랑 미샤 티트리 팩이랑 칼리 토마토 팩이랑 아이오페 비타젠 화이트 팩인가(이름이 기억이 잘... 신제품이었는데) 사서 물에 안 개어쓰고 이것들이랑 스킨(존슨즈 베이비/클린앤클리어)이랑 돌아가면서 섞어쓰고 있습니다.
지금도 절반이상 남았는데요 양도 꽤 많고 트러블도 거의 없었어요 거의 일주일에 네번정도 할 때도 있었는데 트러블도 없었으니까 (베이스로 쓴 팩들도 순한 편이었구요) 지성이면서 여름에 피지분비 많으신 분들이 쓰기엔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많구요
좀 섞어쓰고 씻을때 타일이나 세면대에 묻으면 지우기 힘들다는 점이 감점이지만요.
마몽드 오이팩이랑 섞었을때 제일 효과 좋았어요
한 30분정도 두껍게 발랐다가(얇게 바르면 세수할때 힘들어요) 씻고나서 거울보면 뽀얗고 반짝합니다 언니도 "야 너 그거 하고 나니까 때깔난다" 그러구요
그냥 물로 씻고 보습제 발라주고 나면 별로 당기는 느낌도 없지만 지금같은 환절기나 겨울에는 좀 땡기더군요
다음에 다 쓰면 20000원 짜리로 사려구요
순하고 양만고 가격도 저렴하고 대신 좀 번거로와서 별 반개 감하구요. 괜찮은 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