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일본쪽에서 HR 콜라게니스트시리즈가 한창 붐이었을때 사게 되어.. 지금 거의 다써가는 제품까지,
합쳐서 2개 사용했습니다.
일단 보습력은.. 별로..였던듯 합니다.
바르면 싸악 스미고 그게 끝인 제형이라..산뜻하다 못해..
약간 건조한듯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용기에 써져 있는걸 보면.거의 대부분의 눈문제를 해결한다고 써있지만. 다크써클, 안티링클, 퍼밍.. 이렇게요.
워낙에 다크써클은 원래 그닥 심한편이 아니라..
별 차이를 못느끼겠구요.
안티링클.. 은 거의 효과가 없었습니다.
꽤 신경쓰이는 부분이라.. 2개를 다 써가도록 늘 신경써서 보았지만.. 사악 스미며 발라질때.. 꽤 매끈하게 발라져서인지,(유분감이 아니고 약간 파우더리한 느낌. 실리콘입히는듯한.) 바른 당시에만 존재하는 착시효과일뿐.
저에게는 전혀 안티링클..은 전혀 효과 없었습니다. -_-;
더우기.. 수분공급이 약간 부족하다고 느껴져서..오히려 이 제품하나만을 믿었다간.. 건조하신분들은 잔주름 관리에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그렇다면..
이제품을 왜 2통씩이나 사용했는가.. 하면은요.
이 제품의 퍼밍효과인건지, 아님 이제품이 약간 눈을 붓게 하는것인지 잘 모르겠는데요. 제가 약간 피곤하거나, 저녁시간이 되면..눈두덩이 피곤할정도로 꺼지거나, 속쌍커풀이 밖으로 뛰쳐나가려는..형상이 되곤하기때문에..차라리 눈이 부어있을때가.. 더 나은편이거든요.
그런데 이제품을 사용하고는, 이런현상이 줄었다는 사실에 무척 고무되었던 것입니다. -_-a ;;;
전 주로 눈밑 뿐 아니라 눈두덩에 열심히 발랐거든요.
확실히 저녁시간에 눈두덩이 푸욱꺼지는 일은..많이 줄었구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단지 붓는것인지.. 퍼밍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_-;
요즘 잔주름이 꽤 신경쓰여서.. 더이상의 리피..는 하지 않을것입니다만.
다시 저녁시간에 눈두덩이 움푹패인다고 느끼면.. 아마도 상비용으로 재구매하게될지도 모르겠어요. '_'a
여름철에 사용하기 적당한 아이 제품
guest(ppidae7) (2003-07-08 00:00:00)
백색의 점성이 약한 연고같은 제형입니다.
효과에는 다크서클완화, 안티링클, 퍼밍등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점의 해결책 같군요. 하지만 그런 기적같은 제품이 있을리 없죠-_-
저 중에서 눈으로 확인된것은 퍼밍효과 정도입니다.
물론 제가 샘플을 사용했던 터라 약 8주후에 나타난다고 하는 주름완화효과를 볼수는 없겠죠.
제 눈에는 눈 아래에 떠억하니 깊은 주름이 있는데, 이걸 바르고나면 일시적으로 그 주름이 연해집니다.
처음엔 그걸 보고 얼마나 좋아했는지 몰라요.
하지만..일/시/적입니다. 한시간쯤 후에 다시 보면 다시 깊은 주름이 있어요.
전혀 끈적임없이 흡수되고 눈밑피부가 보들보들해 집니다. 여름철이어서 이건 하나만으로도 눈가가 당긴다거나 하는 것은 없네요.
하지만 끈적임이 너무 없다보니 겨울철엔 불안할 것 같아요.
다른 아이제품을 트라이해 본 후, 퍼밍효과만이라도 감지덕지라는 생각을 가지게 된다면 이제품을 생각하게 될것 같네요. 물론 겨울철을 피해서 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