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렵한 금속 튜브에 들어있고 입구는 아주 뾰쪽합니다. 이 뾰족한 입구에서 쪼르륵~지렁이같은 -_-; 실리콘 겔이 나옵니다.
요즘 저의 프라이머의 1번째 목적이 잔주름, 모공필링이기때문에 세포라에서 (세포라 독점판매라고 되어있군요) 구입을 했습니다. 캐셔 남자직원 (물론 기본적 메이크업은 한 상태) 이 "오~ 이거 정말 최고의 매티파이어예요!" 라고 칭찬을 하더군요. 넵, 진한 실리콘 베이스인까닭에 주름, 모공 필링뿐만 아니라 피지흡착도 가능한 것이지요.
가장 WOW 를 외치게 한 곳은 이마입니다. 전 이마에 굵은 주름은 없지만 아주 실같은 잔주름이 백개정도 자잘하게 자리를 잡은듯 보이거든요 . 이 프라이머를 바르면 막 형성 + 반투명한 실리콘의 커버로 인해 즉각적으로 이마가 실리콘 옥구슬(?) 처럼 보입니다.
주의를 해야할것은 이 자체가 두꺼운 실리콘 막을 만들기때문에 여기에 또 실리콘 베이스의 파운데이션을 하게 되면 피부가 텁텁한;; 느낌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화장이 두꺼워보이고 피부가 건조해보이구요.
그래서 전 실리콘 베이스 파운데이션은 살짝 윤광기능의 프라이머와 함께, 그리고 이 프라이머를 사용하는동안에는 리퀴드 파운데이션과..이렇게 너무 극단적인 매티파잉+텍스쳐재형성 이 되지 않도록 하지요.
양도 매우 적고 진한 제형과 뾰족튜브, 그리고 "targeted" 라는 제품명이 의미하듯 욕심을 버리고 딱 적재적소에 선택적으로 사용한다면 아주 만족스러운 필러 & 프라이머가 될거라고 여겨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