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타입의 펜슬 아이새도우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펄감이 많은 제품이구요. 표시된 것처럼 BR791 은 사진과 같은 표현이 됩니다. 전 GD871 을 그라디에이션용으로 또 구입해서 쌍겹부위는 BR 을 두껍게 그리고, GD 를 BR 과 반쯤 색이 겹치도록 덧칠을 하면서 눈두덩이 전체에 그라데이션 시켜줍니다. 그러면 지금사진과 거의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어요.
펜슬이 그려지는 느낌은 다소 뻑뻑합니다. 손가락으로 블렌딩이 쉽지는 않아요. 그렇기때문에 손가락으로 펴바르기보다 유사한 계통의 밝은 펜슬을 하나 더 구입하여 그 윗부분을 덧바르고 보카시 해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펜슬타입의 아이새도우가 전혀 새로운것은 아니지만 ..장점으로는 크리미하게 전체적으로 펄감이 느껴집니다. 뭉침, 밀림이 없구요 라메입자가 두꺼워 펄감이 균일하지 않다거나 하는 현상도 없습니다. 지속력이 우수하고 크리즈가 생기지 않습니다.
재빠르게 메이크업을 슥슥하고 싶을때, 또 펜슬타입이므로 휴대가 용이해서 여행용으로 가지고 다니기도 좋습니다.
제가 이 펜슬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지속성!
guest(yesod) (2008-10-15 17:53:06)
제가 무척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얼마전 위니님께서 후기 올리셨길래 반가워서 저도 몇 자 적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색상은 RD와 BL입니다. 특히 애용하는 색은 RD인데요, 금자씨 눈같이 무시무시한 자줏빛이 아닌 은은하고 세련된 생상이에요. 전 눈 떴을 때는 거의 보이지 않는 속쌍겹 인데요, 이 제품을 전체적으로 슬슬 쌍겹에 그어주고 문질러 주면 감았다 떴다 할 때만 살짝살짝 보여서 우아해보여서 좋더라구요.
제가 이 펜슬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지속성입니다. 정말 한 번 발라주면 오래도록 크리즈도 없고 날림없이 착 감겨요. 디올이고 맥이고 모든 프레스드 파우더 타입의 아이섀도우는 가루날림이 너무 심해서 사놓고 그냥 썪히고 있는데 이 제품은 별다른 테크닉없이 간편하게 눈화장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살짝 딱딱한 감이 있긴 한데 오히려 물러서 번지고 날리는 것 보다는 나은 것 같아요. 그리고 펄땡이도 안 커서 부담스럽지않고 휴대성도 뛰어납니다.
근데 색상 선택에 자유가 많거나 딱히 색감이 환상적이라거나 하지는 않아요. 그냥 무난하게 오래 지속되는 눈화장을 원한다면 만족하실 테지만 눈화장에 공들이시는 문들이라면 살짝 아쉬울 듯도 싶네요.
sleeperz님 댓글
전 이제품 골드 써요~
주로 눈두덩이 중앙이나 눈밑아래 살짝 써주죠.
과하지 않은 펄감과 더불어 지속력도 좋은데 눈밑에 쓸땐 오후되면 눈깜빡임으로 인해 아이라이너가 묻는건지 좀 어두워지긴 합니다.
펜슬깎이를 찾지 못해 따로 구입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있네요.
yesod님 댓글
쓴다고 해놓고 까먺었는데 말씀대로 이거 그냥은 좀
깎기 힘들어요. 참고로 저는 메이크업포에버 펜슬아이즈용
깎이로 깎습니다. 사이즈가 은근 어중간해서 아무데나
안들어가더라구요.
TOMATO님 댓글
전 예전에 메이블린에서 나온 뚱뚱이 펄펜슬용 깎이로 사놓은 걸로 깎으니 크기가 대강 들어맞는 것 같아요.
처음 봤을 때 ff에서 나왔었다가 단종한 펄펜슬라이너의 환생인 줄 알고 냉큼 샀는데, ff것보다는 좀 면적이 넓어 세밀하게 잘 안 그려지고, 잘 번지는 게 좀 흠이지만 잘 쓰고 있습니다.
djajskj님 댓글
위니님 후기보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저는 은빛,골드,브라운을 구입했는데 쌍거풀이 없는 제눈은 특히 이런 펜슬타입이나 크림타입은 전혀 어울리지 않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괜찮았습니다.
제 눈에는 잘 안번지고 화장하는데 시간이 많이 안들어서 좋더라구요. 쓱싹쓱싹 문지르기만하면 대충 표현되어서 물론 여름되면 여름용 색상도 벌써 위시리스트에 있다는-
물론 하나의 단점이라면 정말 세밀하게 안그려진다는 하지만 시간 가격 모두 절약되서 완소 제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