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저도 한 장 올립니다!
제 욕실 바구니(?) 내용물들입니다.
사실 특별할 건 없지만; 나름대로 제가 제일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들입니다. 클린징도 하루 걸러 해 주시고, 색조 화장류는 더더욱 잘 못쓰는 게으른 몸인지라 -.-;;(그런데 어쩌자고 정리도 안하고 찍은건지-.-;; 생동감있다고 외면하고 있습니다.)
왼쪽 윗부분부터 간단히 설명-
1. 팜올리브 샤워젤 ; 정가는 5-6천원? 허지만 삼천원에 세일때 가끔 쟁여놓고 씁니다. 그런데 이젠 질려서 한동안 안 쓰려고요. 제품 자체는 괜찮습니다. 이 제품은 악건성용 코코넛이었던듯... 그다지 건조해 지지 않습니다. 바디 로션을 빼먹어도 몸이 간지럽거나 그러진 않아요(5일 이상 바디로션을 건너뛴 적이 없긴 합니다만..)
2. 뒤에 거의 안 보이는 투명한 통은 아이스버그 샤워젤 ; 이만원정도에 세일할 때 샀었는데, 세정력도 별로이고 보습력도 별로이고 향도 별로라서 막판에 물비누 쓰듯이 쓰고는 미련없이 던져 버렸답니다.
3. 엘비탈 헤어팩 ; 무난무난한 헤어팩입니다. 일본에서 샀던 엘비탁 헤어팩이 너무 좋아서 산 건데, 그것만큼은 못 하구요. 적당히 영양 주고 기름지지 않은 무난무난 헤어팩. 다만 왜 팟타입인지 쩝. 조금 불편합니다. 이 제품은 끝을 안갈라지게 해 주는 라인인데,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던 것 같습니다.
4. 엘비탈 샴푸 ; 엘비탈 샴푸들은 향이 너무 좋아서 역시 3천원에 세일할 때 쟁여놓고 씁니다. 뭔지 모르겠지만, 좋은 과일향이 나고, 기름지지 않게 하루반~이틀정도 갑니다. 머리도 건조해 지지 않고 적당히 윤기 납니다. 역시 끝이 안 갈라지게 해 주는 라인인데, 별 효과는 없었던 듯.
5. 라우쉬 지성용 샴푸 & 염색모용 헤어팩 ; 저 라우쉬 진짜 좋아합니다. 효과 빠방하고, 양도 적고(양 많은건 지겨워서 못씁니다...질에 상관없이. 이상한 성격;), 패키지도 나긋나긋하고, 적당한 자연주의 컨셉! 아아아아아~ 다만 200밀리에 13유로 오가는 가격은 다소 저를 겸손해 지게 만들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3만원 주고 사는 것 보다는 저렴하니까...하면서 잘 씁니다. 거짓말을 안 한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드는 브랜드입니다(제가 쓴 몇아되는 제품은 모두 그랬답니다)
6. 니베아 퍼밍 샤워젤 ; 울룩불룩한 샤워 헤드(?)가 맛사지 효과를 줘서 퍼밍효과가 있다는 샤워젤입니다. 사실 퍼밍효과는 전혀 모르겠지만, 어깨 아플 때 문질문질 해 주곤 합니다. 그리고 샤워젤이 그레이프후르츠향이라서 좋아라~하지요.
7. 썸머스이브 ; 네.. 여성 청결제입니다.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보진 않았는데, 별 자극도 없고,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어디에선가 후기에서 여성청결제를 민감성 세안제로 사용하는데 아주 만족중이라는 기사를 읽고, 한번 해 봐야지 했는데..... 참 참산하면서도 은근히 엽기적이지 않나요? 어떻게 그런 생각을 했담;
6. 바디샵 라이스 브랜 스크럽 ; 중건성에게 맞을 듯한 스크럽제품입니다. 크림성상의 스크럽으로, 몸이 건조해 지지 않아서 좋아하는 제품. 그런데 샤워볼을 쓰면 각질이 훨씬 줄어들어서, 굳이 스크럽을 따로 쓰지는 않게 되더라구요. 가끔 생각나면 팔꿈치등에만 써 주고 있습니다.
댓글쓰기
tortoise
2005-10-14 10:39:13
라우쉬 정말 좋죠ㅠㅠ 근데 정말 우리나라에서 사려면 손떨리는 가격이에요--; 헤어팩이 4만원대...OTL 전 두피는 지성 머리카락은 손상된 건성인데 저 지성용 샴푸 정말 최고...ㅠㅠb 벼락부자 되면 라우쉬만 쓸거여요!!!
mina0027
2005-10-14 14:00:03
니베아 퍼밍 샤워젤~ 땡기는데요~ 우리나라엔 안나오려나요?? ㅠㅠ
진로소주
2005-10-14 14:31:36
역시 가까운쪽이라 그런지 저희집 욕실이랑 많이 비슷하네요 :)
저 역시 세일때마다 Palmolive 쟁여놔요.그리고 전 엘비탈 저 라인의 헤어세럼을 열심히 쓴답니다.
(앗! 저 온라인 스웨덴어 스터디모임에 가입했어요*ㅂ* 전번에 조언 감사드려요. 열심히 해야죠. 뿔끈-)
........................................................................... 진로소주 주식회사
rhonda
2005-10-15 00:10:09
라우쉬 정말*100 좋아요 ㅜ.ㅜ 머리(카락,두피 등등)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제품명에 충실한 너무나도 신통한 제품 ㅠ.ㅠ 머리카락이 하도 빠지길래 요번에 머리안빠지게 해준다는 제품을 하나 구매했는데, 알고 보니 비듬용이더라구요 -.-;; 그래서 억억 하면서 써봤는데, 두피도 솨악 씻어주고, 기대도 안했던 머리카락에 볼륨이 퍼펑 생겼다는... 정말 뽀뽀해주고 싶습니다.
니베아 퍼밍 샤워젤 추천~ 제일 좋은 점은, 저 통에 다른 제품을 리필해서 쓸 수도 있다는 거에요~ 얼마나 양심적입니까. 아예 리필 못하게 만들어서 팔 수도 있었을텐데 ㅎㅎㅎ
엘비탈라인의 세럼은 괜찮은가요? 지금 쓰는 케라스테즈도 넘 좋은데 비싸서..... 다음에 한 번 바꿔봐야겠어요. 스웨덴어는 잘 되시나요? 앗싸리 장기로 확 여행오심 더 빨리 느실텐데...(아앗 부채질 하고 있잖아;)
vanilla99
2005-11-02 21:14:13
저기, 저는 저렇게 걸어놓을 수 있는 바구니가 탐이나는군요 *_*;; 우리나라에서도 구할수 있을까요;;
rhonda
2005-11-16 02:22:49
앗~ 답변이 너무 늦었습니다!! 바구니는 Ikea에서 산 거랍니다. 얼마였더라? 한 만원돈 한 거 같은데... 마음에 드시나요?